본문 바로가기

캠핑용품

코베아 캠핑 주전자

사도사도 끝이 안보이는 캠핑이란..

주전자를 샀습니다

 

호오 코베아가 주전자도 만드는군요

제가 쓰는거 중에도 코베아 제품 은근히 많은듯..

 

혼자쓰니까 S사이즈로 선택

용량은 800ml 역시 혼자쓰기 딱 좋은 용량

 

스뎅이라 반짝반짝함

 

크기가 가늠이 안되므로

제 손으로 가려봤습니다

 

와 생각보다 작네

 

 

 

 

작다 못해 귀여움ㄷㄷ

 

 

 

 

역시나 개봉직후에는 스뎅제품답게

쇳가루가 어마어마하게 닦여나옵니다

 

키친타올에 식용유 묻히고 빡빡 닦아주고

물넣고 버너에 올린다음 베이킹파우더로 팔팔끓여주고

세제로 또 빡빡 닦아주고

 

버너도 코베아..(으ㅇ?)

손잡이 잡았다가 뜨거워서 혼났습니다

끓인직후에는 안 데이게 조심하세요ㅋㅋ

 

한번 부어봄

굿굿

 

 

총평

가격이 저렴하다 (약 1.6만원 정도에 구매가능, 인터넷 최저가 기준)

작다(=귀엽다)

코베아라서 믿음이 간다(?)

 

손잡이가 뜨겁다(손잡이가 몸체쪽으로 기울어진상태에서 무의식적으로 만지다 데일 수 있음)

800ml 용량 그대로 채우면 물이 끓어넘쳐서 오바이트(?)를 하므로 주의

 

혼자서 쓰기엔 컵라면 하나 끓이고 커피한잔 할 수 있는정도

2인이상이면 커피 두잔까지는 가능할것 같은 수준

 

 

주전자 구입의 결정적인 원인

나는 이마트의 노예

이마트 갔다가 정신을차리고보니 장바구니에 있었다는...

캠핑할때 드립커피 마셔보고싶어서 샀습니다 흐흐

 

유투브캠핑영상보니까 드립커피 많이 드시던데..

이래서 유투브가 무섭습니다 여러분 

'캠핑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지 8인치 스킬렛  (0) 2019.11.15